홈빌더

• 업그레드된 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홈빌더!

오늘날 많은 부부들은 다음과 같은 필요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부의 친밀함에 대한 기대, 서로 지지와 격려를 받고 싶은 마음, 자녀 양육의 지혜, 가족 회복을 통한 교회 부흥, 이웃과 교제 및 전도의 기회를 갖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회를 채울 수 있는 기회가 바로 홈빌더(Homebuilder)입니다.

홈빌더(Homebuilder)란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결혼에 대한 청사진을 자신의 가정과 다른 가정에 적용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부부 세미나나 가정 생활 세미나에 참여한 부부들이 많은 은혜를 받지만 시간이 지나면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곤 합니다.

이처럼 일회성 세미나가 가지고 있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소그룹으로 구성된 부부들이 지속적으로 자신의 삶은 나누고 하나님의 가정건축 원리를 배워 결혼 생활에 적용할수 있도록 돕는 것이 홈빌더의 전략입니다.

홈빌더를 통하여 부부가 같이 하나의 설계도를 펼쳐 놓고 아름다운 가정을 많들어 나가길 기도합니다.

홈빌더 소개 영상

• 홈빌더(Homebuilder) 시리즈 교재

이 순모임에서 사용하는 홈빌더(Homebuilder) 시리즈는 CCC Familylife Korea에서 발간한 것으로 부부의 하나됨과 자녀 양육에 관한 가정에서 일어나는 현실적인 문제를 다룹니다. 매 과마다 배우자와 더 가까워지며 자녀들을 잘 양육할 수 있도록 돕는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우리가 기대하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루어가는 법을 함께 공부해 나가면서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따뜻한 분위기에서 서로의 가정을 건축하도록 합니다.

1) 부부 시리즈:
1권/서로 친밀한 부부, 2권/소통하는부부, 3권/팀워크 좋은 부부, 4권/스트레스 잘 다루는 부부, 5권/서로 세워주는 부부, 6권/재정스마트 부부, 7권/갈등을 해결하는 부부, 8권/영적으로 성장하는 부부, 9권/하프타임에도 멋진 부부

2) 자녀양육 시리즈
1권/좋은 부모되기, 2권/효과적인 자녀훈계, 3권/사춘기자녀와 좋은 관계 맺기, 4권 믿음의 자녀 키우기